[업무협약] 경기도자립지원전담기관 X 경기광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 업무 협약 체결
경기도자립지원전담기관은 2026년 4월 27일 경기광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함께 자립준비청년의 안정적인 사회 정착과 고용지원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은 고용지원 서비스와 자립지원 서비스의 연계 방안을 마련하고, 자립준비청년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자립준비청년 대상 취업지원 및 자립지원 서비스 연계, 맞춤형 정보 제공, 지역사회 네트워크 협력 등을 통해 청년들의 사회 진입과 안정적인 자 ..
관리자
2026.05.27